불친절사례
이동훈
1
1834
2010.06.03 15:21
정말 어이없습니다.
금일 오후 3시13분 대표번호로 전화했습니다.
보험을 가입한지 2주가 지났는데도 아무런 연락조차 없고
제가 그다음부터 어떤 식으로 해야하는지 몰라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봐서 겨우
번호판을 받으러 동사무소를 갔는데
보험확인증을 요구하더라구요
저는 보험을 3개씩이나 가입을 하고 그 다음 라이더스로부터 아무런 연락조차 받지못했습니다.
그다음 과정은 어떻게 해야 하며 보험확인증을 받아야 하는지 얘기좋자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다시 라이더스보험 상담원(남자)에게 전화하니까
돌연히 어이없어 하시더라구요
보험만 팔면 끝이라는 생각을 좀 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험가입후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불친절한 상담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서비스업에 종사하시는 분이 이렇게 고객을 기분나쁘게 만들어야 되겠습니까?
아까 전화상으로 부탁드린거 조치 빨리해주세요
금일 오후 3시13분 대표번호로 전화했습니다.
보험을 가입한지 2주가 지났는데도 아무런 연락조차 없고
제가 그다음부터 어떤 식으로 해야하는지 몰라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봐서 겨우
번호판을 받으러 동사무소를 갔는데
보험확인증을 요구하더라구요
저는 보험을 3개씩이나 가입을 하고 그 다음 라이더스로부터 아무런 연락조차 받지못했습니다.
그다음 과정은 어떻게 해야 하며 보험확인증을 받아야 하는지 얘기좋자 없더라구요
그래서 오늘 다시 라이더스보험 상담원(남자)에게 전화하니까
돌연히 어이없어 하시더라구요
보험만 팔면 끝이라는 생각을 좀 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보험가입후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불친절한 상담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서비스업에 종사하시는 분이 이렇게 고객을 기분나쁘게 만들어야 되겠습니까?
아까 전화상으로 부탁드린거 조치 빨리해주세요